2016년 4월 18일 월요일

부천무릉도원수목원

집에서 비교적 가깝고 대중교통으로 쑹~갔다 올 수있는 부천무릉도원수목원에 다녀왔어요~
가던 날이 마침 튤립축제가 시작하는 날이었는데요~튤립이 활짝 만개하진않았지만 곧 열릴들 말듯한 튠립의 모습도 너무 아름답고 여타 다른 꽃과 식물도 많이 봤네요~~
그리고 냄새(?)는 좀 나지만 아름다운 공작새도 볼 수 있었구요~
7호선 까치울역 1번출구로 나가시면 바로에요~^^

댓글 7개:

  1. 우와~~~꽃도 아름다운데~~~
    마지가 공작새~~ 너무 우아 합니다. ^^

    답글삭제
    답글
    1. 공작새!!!너무 이쁘죠~코막고(?) 다가갔어요~^^ㅎ

      삭제
  2. 봄을 확실히 느끼고 돌아오셨겠어요~~~

    답글삭제
    답글
    1. 네~봄을 만끽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돌아왔네요~^^

      삭제
  3. 수목원 저도 가고싶네요~
    몸도 마음도 힐링하셨을거 같아요~~

    답글삭제
  4. 오와~ 마지막 공작새가 꽃을 능가하네요~!
    완전 멋있어요~~

    답글삭제
  5. 우와~얼마전에 부천다녀왔는데, 부천에 이런 예쁜곳이 있었근여 !!1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