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14일 목요일

쌀국수 노량진 미스420

쌀국수를 너무너무 좋아하는데요~
오늘 가격도 착하고 양도 많고 가격도 착한 노량진에 미스420을 갔어요~
베트남현지인이 직접 만들어 줘요~
말이 통하지않아 어떻게 주문하지?!하고 걱정 안하셔도 되요~
자동주문기계에 내가 선택한 메뉴선택하고 키드나 현금으로 계산하고 주문서에나온번호로 주방에서 받아오면되요~
미스420은 모든것이셀프에요"
다먹은후 그릇과 음식물쓰레기를 버리는것두요~^^

댓글 10개:

  1. 저도 쌀국수 좋아하는데.. 급 먹고 싶어지네요~ ㅎㅎ

    답글삭제
  2. zㅋㅋㅋㅋ저도 쌀국수 좋아하는데, 미스420은 첨들어보네요 !
    무엇보다 말안통해서 답답함을 호소하지않아도 된다는 이런 좋은점..ㅠㅠㅠ

    답글삭제
    답글
    1. 네~셀프로 하니 가격도 저렴하고 말이안통하는 답답함도 없고~~^^

      삭제
  3. 저는 아직도 쌀국수에 적응을 못하고 있어요 ㅠ
    어케해야 맛나게 먹을수있을까요?

    답글삭제
    답글
    1. 냄새때문에 그러시죠?~
      쌀국수 잘 못드시는 분들 많더라구요~

      삭제
  4. 미스사이공~! miss420 상호가 재밌네요~
    음식물분리까지 셀프라니~! 함 가보고 싶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그죠~상호가 뮤지컬을 연상케하죠~~ㅎ

      삭제
  5. 시원한 국물이 생각나요~~

    답글삭제
  6. 시원한 국물이 생각나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