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6일 수요일

무슨 꽃일까...

점심 먹은 후 산책 하다가 이쁜 꽃 발견!~
이름모름....
꽃은 이름없는 꽃이 이쁜가보다...ㅎㅎ

댓글 11개:

  1. 정말이쁘네요~햇살이 더욱 아름답게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네~햇살에 비친 모습이 너무아름다워서...ㅎㅎ

      삭제
  2.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3.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4. 오 ㅋㅋㅋ 예쁘다 역시 !! 봄에는 꽃 ^_^

    답글삭제
  5. 쨍한 해와~~ 한송이꽃이 아름아름~~답네요 ^^

    답글삭제
    답글
    1. 해가 비추어 주니 꽃이 더 아름다워보이더라구요~~^^

      삭제
    2.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