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5일 월요일

목동 현대백화점 에이프릴마켓

플랫바이 에이프릴 마켓은 얇은 도우위에 자연본연의 맛을 조화롭게 흩뿌린 신선하고 건강한 피자에서 시작되었다고한다~
메뉴에 있는 사진마다 다 초록색이었다...
자연친화적인 건강한 풀때기(?)가 올려져있는 시금치플랫브레드가 가장 유명하다고 하는데 우린 치킨 타코 플랫브레드와 리코타 샐러드 프랫브레드를 먹었다~~그렇다!!!우린 두 판을 먹어 제꼈다...한판에 8조각 10조각씩나온 피자를 남김없이 먹어치웠다!^^파인블루에이드와 함께!~
치킨타코플랫브레드는 매콤하고 리코타 샐러드 플랫브레드는 담백한데 조금느끼한 감이 없지않다..ㅋㅋ순서를 리코타에서 치킨타코로 가야하는데 반대로 간 우린  담엔 순서를 바꾸기로 했다~^^

댓글 5개:

  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가고싶다.....저 음료 뭔가요? 신기하네요

    답글삭제
  2. 리코타~~~~~~~~~~너무 맛있어요 ^^
    냠냠냠 피지 먹고 싶네요 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