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15일 화요일

피노키오햄버거,삿뽀르튀김우동

우도 피노키오 햄버거~~
군침 돌고 비쥬얼 좋고~~^^
근데 진짜 맛없다...ㅡ,ㅡ 우도 가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싶지않은 메뉴!!!!우도 피노키오 햄버거
삿뽀르 왕새우튀김우동!!!!
새우가 통통하니 한 입 깨무니 살들이!!!!캬~
국물맛도 좋고~

댓글 6개:

  1. 어마나~~~ 튀김이 아주 바삭바삭 하게 생겼네요 ㅋㅋ
    맛나겠당~1^^

    답글삭제
  2. ㅋㅋㅋㅋㅋ피노키오 햄버거 무슨맛일지 궁금해요, 먹고싶어요 ㅠㅠㅠㅠ 먹방폿팅 보고있자니 매우 괴롭네요 ㅎㅎㅎㅎ

    답글삭제
  3. 비주얼은 좋은데 맛이 없다... ㅠㅠ

    답글삭제
  4. 왕새우튀김 진짜 사랑하죠~~~
    먹고 싶네요~

    답글삭제
  5. ㅋㅋㅋ맛이 없어요?ㅋㅋ 참고하겠습니당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