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18일 금요일

태국음식 똠양꿍

평소 태국음식을 먹어보고 싶었는데 친구와 이태원에 간 김에 태국음식에 도전해보자!!
의기투합한 후 걸어가다가 태국음식이라는 간판보고 그냥 들어감.
그래서 음식점 이름도 기억이 안남...^^;;;
 
세계 5대 스프라고 메뉴판에 쓰여져있었고
어떤 맛일까 진짜 궁금해서 도전!!~~
국물맛이 오묘~~~ㅋㅋㅋ
첫 숟가락 맛 다르고 두 숟가락 맛다르고~~
나름 중독성 있음...ㅋㅋ
 
 
샐러드도 같이 시켰는데 이름이 생각이 안남^^;;
우리나라 말이 아니라서 발음도 어려웠음...
매콤한 소스와 해삼물이 어우러져서 맛있었음...
 
 
제일 익숙한 맛이었던 볶음밥!!!
 

댓글 8개:

  1. 태국음식 먹어봐야겠어요~~ㅎ

    답글삭제
  2. 저는 태국음식 한번도 못 먹어 봤어요~~
    향신료가 세지는 않던가요? ~

    답글삭제
    답글
    1. 똠양꿈이 향신료가 쎈듯했는데 괜찮았어요~^^

      삭제
  3. 저는 향이 앚맞더라고요 ㅜㅜ

    답글삭제
    답글
    1. 안맞을수있을거같아요~같이 간 친구도 안 맞는다고하더라구요~^^

      삭제
  4. 우앙, 태국음식..음, 향은 어떠한가요?ㅠㅠㅠ

    답글삭제
    답글
    1. 향은 특별히 쎄지않던데요~중국음식보다..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