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5일 금요일

프릳츠 커피

프릳츠...처음에 잘못 쓴 줄알았는데 간판을 보니 flitz
이렇게 한글로 쓰고 읽어야하나보다
바리스타1위를 한 집이라고 커피가 맛있다고 해서 방문했다
브루잉커피,아메리카노,카푸치노를 시켰어요~
커피만 마시면 입이 심심(?)하니까 빵도 같이!!
빵오쇼콜라,크림치즈빵,호두초코쿠키와 함께
커피 맛을 잘 몰라서 적극추천이라고 말은 못하지만 카페 인테리어도 독특하고 좋았다
아!~그리고 프릳츠카페에선 소보루빵이 맛있다고 하네요~^^

댓글 7개:

  1. 1위한 집 커피는 얼마나 맛이 있을까요 ^^
    소보루빵이 정겹네요 ^^

    답글삭제
    답글
    1. 1위한 집이라고 하니깐 그런가보다 했지..커피맛 보고 그럴만 하네..이 정도는 아니었어요~ㅋㅋ

      삭제
  2. ㅋㅋㅋㅋ태이님 저 프맅츠, 오타인줄 알고 덧글 남기려고 했는데 저게 맞다니..ㅋㅋㅋㅋㅋ호기심에 한번 들려보고싶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그죠~저런 한글은 처음 보네요~`ㅎㅎ

      삭제
  3. 프릳츠커피 맛보고 싶어지는데요~~ 아메리카노 마시러 가보고 싶어져요~

    답글삭제
    답글
    1. 소보루 빵이랑 같이 한 번 드셔보세요~^^

      삭제
  4.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