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2일 월요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의 "Clean Descendant 제1차 청소년 인성교육"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의 "Clean Descendant 제1차 청소년 인성교육"

 
"우리나라가 세계의 기둥이 되기 위해 가장 필요한 것은 바로 인성교육입니다"

2011년 1월 31일 성남 분당구청에서 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주 장길자 회장은 "Clean Descendant 제1차 청소년 인성교육'을 통해 이같이 행사 취지를 밝혔다.

장길자 회장은 "예로부터 우리나는 동방예의지국이라고 불릴 정도로 인성교육이 잘 돼 있었다. 그러나 물질적으로 풍족해지면서 인성교육에 소홀해져 아쉽다"며 "이번 교육을 통해서 우리청소년들이 깨끗한 정신을 가진 후손들로 자라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교육에 참석한 성남시 중,고등학생 120여 명은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사뭇 진진한 표정을 지으면 교육에 열중했다.

 
이날 특강에 참석한 학생들은 "교육을 통해알지 못했던 내 모습을 보게 되었다"며 "앞으로 '정직한 에이브'로 불렸던 에리브러함 링컨처럼 정직하고 반듯하게 살겠다"고 다짐했다.
 
 
 
인성강의를 듣는 청소년들이 사뭇 진지해 보이네요~
요즘같이 각박하고 서로서로 배려가 필요한 세상에 필요한 강의라고 생각합니다~
어른은 아이의 거울이라고 했던가요...
어른들의 바른 인성이 청소년들에게도 많은 영향을 줄 듯 하네요~
어깨가 무거워집니다~

댓글 4개:

  1. 이런 인성특강이~~ 자주자주있었으면 좋겠어요 ^^

    답글삭제
  2. 필요한 강의로 도움이 되었겠어요~~^^

    답글삭제
  3. 맞아여 ㅠㅠㅠ오늘날은 옛날처럼 인성교육이 제대로 안잡혀있져.....어른들도 인성교육이 필요한 시대라고 여겨져요 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