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17일 화요일

굽네치킨 볼케이노

치킨이 너무 먹고싶어서 친구에게 콜을 해서 먹으러간 굽네치킨의 볼케이노~
매운맛이라고 하는데...먹다보니 치킨을 먹으면 나오는 양배추샐러드도 안나온다.
이럴줄 알았으면 파닭을 시킬걸~~ㅋㅋㅋ

댓글 7개:

  1. ㅋㅋㅋㅋㅋㅋㅋ 셀러드도 안줬단 말이에요?ㅋㅋ
    절임무라도 많이 드시고 오시지~~~^^

    답글삭제
  2. 매운맛을 좋아하면 샐러드 없이도 맛있게 먹을것 같아요 ^^

    답글삭제
  3. ㅠㅠ아 매운치킨 급 땡기네요 ~!! 오늘 야식...결정.ㅎㅎ

    답글삭제
  4. 닭다리 지금이라도 뜯어 먹고 싶네요 ㅎㅎㅎ

    답글삭제
  5. 그래도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답글삭제
  6. 굽네 치킨거는 한번도 먹어본 적 없는데 함 먹어보고 싶네여~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