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2일 월요일

광화문 로봇김밥

저녁에 친구랑 만나서 간단하게 식사를 하자며 찾아간곳은 로봇김밥!!
건강한 먹거리를 추구한다고 한다
일반 분식집인데...깔끔하니 여성들이 좋아할 분위기다..,맛은 그냥 ..^^

댓글 6개:

  1. 로봇김밥이라고 하니.왠지 딱딱할듯?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게요-로봇김밥....딱딱한 김밥이 연상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2. ㅋㅋㅋㅋㅋㅋㅋㅋ떡볶이가 왠지 달콤 매콤 하면서 맛있을거 같은데 맛은 어떤가유? ㅋㅋㅋ계속 또 가고싶은 맛인가여?

    답글삭제
  3. 뭔가 깔끔함이 느껴지네요~ ㅎㅎ

    답글삭제
  4. 깔끔함이 느껴지지만 역시 떡볶이는 포장마차에서 국물 흘려주고 해야 맛나죠~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