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17일 수요일

스타벅스 파미에르파크

친구와 고속버스터미널에서 만나서 점심을 먹고는 후식으로 뭘 먹을까.....
밥을 먹은 후에는 커피를 찾게 되더라구요~
이리저리 편안한 의자가 있는곳을 찾다가 발견한 스타벅스 파미에르파크
이렇게 큰 곳이 있는 줄 몰랐네요..(너무 몰랐어...^^;;)
 

매장크기도 크고 무엇보다 매장안의 천장이 높더라구요~
사진은 못찍었네요~^^;;
고,토에 가게되면 이제는 자주 들를듯 하네요~

댓글 4개:

  1. ㅋㅋㅋ우아. 파미에르파크???마치 뉴욕치즈케잌같이 생겼는데, 맛은어떤가요??

    답글삭제
    답글
    1. 치즈들어간건 다 좋아하는 저는 너무 맛있었어요~^^

      삭제
  2. 치즈케익이죠??ㅋ ㅑ..커피랑 완전 궁합이죠~~^^

    답글삭제